건강 관리를 위한 영양제 섭취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사, 적절한 운동,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서 건강을 지키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은 영양제의 도움을 받고 있다.

전문가 추천 필수 영양제: 종합비타민, 오메가3, 비타민D

  • 레이 커즈와일(미래학자): 종합비타민, 오메가3, 비타민D
  • 여에스더('나는 왜 영양제를 처방하는 의사가 되었나'의 저자, 의사): 비타민D, 오메가3, 종합비타민,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칼슘&마그네슘, 비타민C
  • 좌용진('비타민 혁명'의 저자, 약사): 종합비타민, 오메가3

그래서 종합비타민, 크릴오메가3, 비타민D3 을 필수로 먹고,
여기에 유산균, 칼슘&마그네슘, 루테인&카로테노이드복합제 를 더해서 먹고 있다.

부모님은 추가로 코큐텐과 포스파티딜콜린을 드시고 
나는 추가로 비타민C와 MSM(식이유황) 메가도스를 실행한다.

영양제 섭취 및 보관

  • 시기: 식사 중이나 직후에 섭취한다. (유산균은 공복에 섭취)
  • 방법: 약간의 물을 입에 머금고 영양제를 넣어 목을 뒤로 젖히면서 삼킨다. 이후 물을 충분히 마신다.
  • 보관: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보관한다.

그림 출처: https://www.pexels.com/photo/bunch-of-white-oval-medication-tablets-and-white-medication-capsules-159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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